fbpx
--블로그마케팅을 통한 코인채굴로 월300만원 벌기#1

블로그마케팅을 통한 코인채굴로 월300만원 벌기#1

블러드코인 가격이 오르면서, 월 300만이 아니라 현재 0.8원으로 현금 820만원의 코인을 채굴 하고 있습니다. 정말 대박났습니다.

기념으로 추천하고, leedopky@naver.com 메일이나 댓글을 통해 추천 인증하시는 분들께에는 3000코인과 애드버스쿨 1달 무료 이용(5만5천원)을 드립니다.

이번 강의는 코인채굴이지만, 블로그마케팅과 같은 온라인 마케팅이 필수로 반영 되어야 돈을 벌 수 있는 방법 입니다. 코인채굴이라는 것은 컴퓨터 혹은 핸드폰을 하루종일 켜놓기만 하면 되는 것이기 때문에, 세팅만 된다면 전기세가 나가는 것을 제외하고는 다른 투자비용이 없습니다. (하물며 시간 투자까지 안하게 되더라고요)

어떤 것 인지 궁금하시죠???

이번에 소개할 아이템은 바로 [블러드코인] 입니다. 블러드코인을 통해 어떻게 수익화를 했는지 그 상세한 내용에 대해서 보시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이 것을 따라하거나 이 것과 비슷한 모델을 찾아, 수익화를 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교육을 통해 큰 그림을 그리고, 이를 활용하여 수익화에 도전해 보시길 바랍니다.  암호화폐 채굴 등 저도 작년 11월까지 아예 몰랐습니다.

암호화폐에 대해서 아실 필요는 없고, 단순하게 채굴 방법과 홍보 방법. 그리고 수익화 방법만 아시면 됩니다.

모두 차근차근 알려드릴테니, 걱정 마시고요! 자 이제 시작해 볼까요?

블러드코인의 경우 올해 바둑대회(이세돌/커제 대국)을 주관하며, 정승일 대표의 말에 의하면 올해 3분쯤 자체 거래소 상장 및 목표금액 40원이라고 합니다. (현재 0.3원에 거래중)

코인이라는 것은 항상 리스크가 있습니다. 이 강좌는 현재 가치인 0.3원을 기준으로 제작 되었으며, 여러분들에게 코인 구매를 권하지 않습니다. 홍보를 통한 채굴을 통해 지금 시세에 판매를 하는 것을 목표로 하여, 해당 강좌를 만들었습니다.

블러드코인을 통해 어떻게 월 300만원의 수익을 벌었을까?

위의 동영상을 통해 대략적인 내용에 대해서 파악이 가능 하실 것 입니다. 일단 전체적인 부분이다보니 어려우신 부분들이 있으실텐데요. 단순하게 이렇게 해서 돈을 벌었구나~ 정도로 알고 넘어가시면 됩니다.

내용요약

  • 블러드코인을 알게 된 배경
  • 블러드코인을 캐고 있는 양
  • 비하인드 거래소를 통한 수익화 (여기를 누르시면 비하인드로 이동 됩니다)
  • 코인을 많이 모으기 위해 어떻게 했을까?

블러드코인이란? 그리고 비전은?

실제로 수익구조로 만들었는데, 금방 사라진다면 그것만큼 의미도 없을 것 입니다. 물론 저의 경우에는 현재까지 글을 2개 가량 발행한 노력 외에 컴퓨터를 24시간 켜놓은 것 밖에 없습니다. 지금 가지고 있는 코인 중 대략 150만원 정도를 현금으로 판매하고, 나머지는 보유하고 있는데요~ 사실 저의 경우에는 최적화 블로그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홍보가 수월한 면도 있었습니다. 어쨋든 블러드코인에 대해서 제가 생각하는 주관적인 관점으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이 내용은 지극히 주관적인 내용 입니다. 저의 생각과 소문에 의한 내용이므로, 이 것을 믿고 보고 투자를 하시면 안됩니다. 제가 이 이야기를 계속 말하는 것은 여러분들에게 애드버스쿨 강사라는 지위 때문에 신뢰도 있게 받아드리고, 본인의 판단이 아닌 투자를 하게 될까봐 입니다. 저는 암호화폐에 대해 잘 모르고, 투자를 잘 하는 사람도 아니기 때문에 꼭 블러드코인에 대한 내용은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 저는 이 코인이 꽤나 오를 것 같습니다.

40원을 기대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만, 블러드랜드 오픈과 관련하여, 일정에 따라 0.26~0.4까지 시세가 요동 칩니다. 보통 코인들의 경우 대단한 내용 없이 2~3원짜리가 200~300원으로 오를 때도 있습니다. 저는 코인에 대해서 잘 모르지만, 이번에 블러드랜드가 나오면서 시세가 꽤나 올라갈 것이라 예상 합니다.

  • GPU가 아닌 CPU 기반의 채굴.

솔직히 채굴을 하기 위해서 GPU(그래픽카드)를 구매해야 한다면, 부담스럽습니다. 사무용 컴퓨터의 경우 내장그래픽을 사용하는 경우도 많고요. 블러드코인은 CPU기반의 코인이기 때문에 오래된 컴퓨터로도 채굴이 가능하며, 모바일로도 채굴이 가능합니다.

  • 삼성과 관련된 소문(오피셜)

작년 10월 블러드코인 측의 직원 채용이 있었습니다. 위에 언급된 내용을 보니 삼성SDS와 연관이 있는 것 처럼 쓰였습니다. (번역기 돌려보면, 블러드랜드 회사는 삼성SDS의 하청 업체 입니다. 라고 이야기 합니다.)

이뜻은 세가지로 해석 됩니다.

  1. 블러드랜드 회사가 삼성SDS의 하청 업체이다. (코인이 아니라 다른 업무를 하청으로 맡아 하고 있다)
  2. 블러드랜드 회사의 엔젤투자자 중 삼성SDS도 포함되어 있다. (삼성SDS가 실질적인 투자자 이다)
  3.  블러드랜드 회사가 거짓말을 했다. (직원 채용을 위해 삼성의 네임벨류를 사용했다.)

이렇게 3가지로 해석 할 수 있으며, 만약 2번이라면 이 소식이 공론화 되는 것만으로 코인의 시세가 엄청나게 오를 확율이 높습니다. 어떤 것이 사실인지 블러드랜드 측 회사에서는 해명하지 않았습니다.

  • 블러드랜드 베타 서비스가 2월28일 23시59분에 오픈

[]

원래는 작년 11월에 오픈이 되어야 했지만, 2월말일로 밀렸습니다. 그러면서 시세가 좀 떨어졌었는데요.  블러드랜드는 동영상을 보시면 쉽게 이해 하시리라 생각이 듭니다.

쉽게 정리해보면, 각 셀을 블러드코인으로 구매 할 수 있고, 그 셀에 광고를 할 수 있다는 점 입니다. 만약 충분한 사용자만 확보 한다는 저는 쇼핑몰 판매나 저의 사업에 활용 할 예정 입니다. (지금 현재 25만명이라고 하는데, 연 내 목표가 100만명이라고 합니다)

페이스북 초반에 광고 하시던 분들 효율이 엄청나서 돈을 많이 벌었습니다. 사람이 많이 몰린 광고 수단은 무조건 초반에 돌려야 재미를 볼 수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기대를 꽤나 하고 있습니다.

.

  • ICO가 없다.

ICO라는 것은 가상화폐를 진행하는 프로젝터가 초기 자금 조달 목적으로 가상화폐 코인을 발행하고, 투자자들에게 선판매하는 방식을 이야기 합니다. 수 많은 코인들이 이렇게 시작을 많이 합니다. 솔직히 ICO의 경우 저는 리스크가 너무 크다고 봅니다. 악용 될 확율도 굉장히 높죠. 블러드코인의 경우 ICO가 없고, 100% 채굴된 코인만 활용 하기 때문에 굉장히 믿음직 합니다.

.

  • 블러드랜드의 활용 가능성

블러드랜드의 경우 정말 활용할 가치가 높습니다. 게다가 사용자들이 많이 들어올만한 가치가 너무나도 많습니다. 만약 사람이 많다면 광고의 수단 뿐만 아니라 포털 및 쇼핑 등 다양한 부분에 있어 활용하게 될 것 입니다. 그러면서 블러드코인이 많이 사용 될 것이고, 활용하기 위해 코인 구매를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자연스럽게 코인의 가치가 오를 수 밖에 없게 됩니다. 가중치 시스템 때문에 자발적으로 사용자가 늘어나는 시스템 입니다.

블러드코인 가입하기

블러드코인을 시작 하기 위해서는 가입이 필요 합니다.

  • 가입하기 :  여기를 누르시면 블러드코인 홈페이지로 이동 합니다.

가입을 위해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보통 네이버와 구글을 많이 사용 합니다. 다른 아이디들은 여러개를 만들거나 오류가 생길 확율이 있기 때문에 네이버와 구글로 가입을 하시길 바랍니다.

가입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 최초 로그인시에 위 처럼 가입 페이지거 나옵니다. 이메일 인증과 모바일 인증이 필요 합니다.

  • 제가 위에 건 링크를 타고 가셨다면 위 화면 처럼 추천인 아이디가 aaa777로 나올 것 입니다.
  • 아래에서 다시 설명 드리겠지만, 내 위에 아이디가 누가 있는지는 상관 없기 때문에 가장 처음 가입 하실 때에는 aaa777를 추천인으로 가입 해 주세요. 어짜피 줄줄이 가입을 하셔야 해서, 2번째 가입은 본인 아이디를 추천하셔야 합니다.
  • 모바일인증과 이메일 인증을 마무리 하면, 가입이 완료 됩니다.

블러드코인 채굴하기

이 강좌의 목적은 블러드코인 캐서, 판매를 하는 것 입니다. (지금 돈이 필요하신 분들은 지금 판매 하실 것 이고, 더 잘 될 것 같이 판단이 드시는 분들은 오래 가지고 계시겠죠.) 하지만 보유한 코인을 지금팔고 팔지 않고는 그리 중요한 것 입니다.

중요한 것은 지금 가중치를 높여 많이 캐는 것 이죠. 그렇게 되면 가지고 있는 코인을 다 팔았다고 해도, 매일매일 코인이 쌓이니 계속 팔 수 있습니다. 단발성으로 끝나는 일이 아닙니다.

어쨋든 블러드코인 채굴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 우측 상단 아이디를 클릭하여 나의 계정으로 이동 합니다.

.

  •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설정 합니다.

여기서 설정하는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채굴 프로그램에서 사용하는 아이디와 비밀번호 입니다. 지갑 로그인은 항상 SNS계정(네이버, 구글 등)으로 진행되기 때문 입니다.

위와 같이 계정 설정을 합니다.

위와 같이 비밀번호를 설정하거나 변경 할 수 있습니다.

.

  • 채굴 프로그램 다운 받기

[마이닝] – [다운로드]를 클릭 합니다.

가장 위에 있는 v 0.8.2를 다운 받으면 되는데, 대부분 64bit 윈도우를 사용 하실 것 입니다. 혹시 나의 윈도우 비트를 잘 모르겠다면. 다음과 같이 따라하세요.

  1. 아무 폴더나 오픈합니다. (윈도우키 + E)
  2. 내 PC에 우클릭을 한 후에 속성을 누릅니다.
  3. 시스템 종류를 확인 합니다.

[내 PC 우클릭]

[윈도우 운영체제 확인 – 시스템종류]

이렇게 확인하여 나에게 맞는 채굴 프로그램을 다운 받아 설치 합니다.

.

  • 채굴 프로그램 실행하기

채굴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위 처럼 아이디와 비번을 누르게 되어 있습니다. 영문으로 되어 있는 경우 위에 한글 국기를 눌러 주시면 됩니다.

프로세서 수를 선택하고 채굴 시작을 누르시면 됩니다. 집에서 아예 사용을 하지 않는 컴퓨터라면 프로세수를 최대로 올려도 됩니다만. 수명을 위해 50% 정도만 사용하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혹시 채굴이 되지 않거나 오류가 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대부분 쿠키 삭제, 프로그램 재설치, 재부팅 등으로 해결이 됩니다. 다만 ????? 이렇게 나오는 경우 노턴 배신이 깔려 있지 않은지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저는 V3를 사용중이며, 이상이 없는데 노턴의 경우 계속 차단을 시키더군요.

.

  • 채굴 시 온도 체크 하기

채굴 시 온도체크는 굉장히 중요합니다. 블러드코인의 경우 오래된 똥컴으로도 채굴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본체 안에 먼지가 많거나, CPU에 써멀구리스를 바른지 오래 되었다면, 온도가 높을 수 있습니다. 온도가 높다면 CPU나 메인보드가 타는 경험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온도체크는 필 수 입니다.

만약 컴퓨터 채굴이 어렵다면, 모바일 채굴을 추천해 드립니다. 저는 갤럭시s4를 사용하는데, 약 3만원 정도 주고 구매를 했습니다. 어짜피 가중치 채굴량으로 코인을 버는 것이기 때문에 PC의 채굴량은 그리 중요하지 않습니다.

일단 컴퓨터의 CPU 온도는 70도를 넘지 않아야 합니다. 온도 확인을 위해서는 여러 프로그램들이 있습니다만, 제가 사용하는 프로그램을 추천해 드립니다.

HWMonitor_x64 클릭 하시면 다운이 됩니다. 혹시 불편하신 분들은 여기를 클릭하셔서 공식사이트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무료프리웨어 입니다)

HWMonitor 실행화면 입니다. 스크롤을 조금 내려보시면, Temperatures가 있습니다. 저의 경우 65도~53도까지 코어 별로 온도가 다릅니다. 만약 70도가 넘는다면 프로세서를 줄여야 합니다.

저의 경우 집에서 똥컴 2개를 풀 프로세서로 채굴 하고 있습니다. 13000원짜리 사제 쿨러와 써멀구리스를 구매해서 직접 컴퓨터에 달아 줬습니다. 유튜브에 많은 자료가 있어서 보고 했습니다. 기회가 되면 저도 업데이트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 채굴이 되고 있는지 확인하기

원래 채굴량은 30분마다 확인이 가능했으나, 변경 되었습니다. 이제는 오전12시, 오전8시, 오후4시 이렇게 8시간 간격으로 채굴된 코인이 입금 됩니다. (대략 20~30분의 오차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 채굴이 되고 있는 것인지 궁금 할 경우 [마이닝] – [채굴현황] 을 클릭하시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채굴현황 클릭]

보시면 위에 adver님의 해쉬레이트는 76.76 KH/s 입니다. 라고 나옵니다. 아래쪽에서도 블록 해시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 처럼 나온다면 지금 채굴이 정상적으로 되고 있다는 뜻 입니다.

채굴 정산을 해주는 오전12시 등등 시간이 지나고 잘 들어 왔는지 확인을 하려면,  메인 메뉴에서 [트랜잭션]을 클릭 합니다.

코인이 들어가 있는 지갑을 선택 한 후에,  날자를 선택한 후 조회를 클릭 합니다.

아직 4시가 되지 않았기 때문에 오후 4시에 들어오는 코인은 들어오지 않았습니다. 새벽 12시의 코인의 12시7분, 12시9분이 입금 되었습니다.

1315는 PC의 해쉬량으로 채굴한 코인이며, 56111은 가중치보상으로 받은 코인 입니다. 제가 PC로만 채굴을 해서 56111을 얻으려면 지금 가지고 있는 PC를 42대나 돌려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중치보상이 매우 중요합니다.

자~ 이렇게 하면 모든 채굴의 준비가 끝났습니다. 여기까지가 블러드코인을 하기 위한 기본정보 입니다. 2탄에서는 블러드코인을 많이 채굴하기 위한 세팅과 마케팅 방법을 중점으로 진행해 보겠습니다.

블러드코인은 가중치를 올리기 위한 홍보가 중요

2월 21일에 블러드코인 시세가 0.3에서 0.37로 오르면서, 제가 매달 얻는 코인을 모두 판매하면 대략 370만원의 수익이 생기더군요. 위에서 말했듯 제가 얻는 코인을 컴퓨터를 돌려서 얻으려면 가중치 300짜리 아이디도 대략 40대가 필요하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한달 370만원을 벌기 위해서 컴퓨터 100대를 돌리실래요? 아니면 꾸준히 홍보해서 만드실래요? 저는 한달에 전기세 대략 3만원 가량 들어갑니다. 나머지는 모두 순이익이죠.

블로그마케팅을 통한 코인채굴로 월 300만원 벌기 2화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애드버스쿨에서 파란글씨는 모두 링크인 것 아시죠?)

여러분들이 지금 당장 할 수 있는 마케팅과 가중치 깡패가 될 수 있는 중장기적으로 볼 수 있는 마케팅, 그리고 곧 업데이트 될 유료광고 마케팅(페북/인스타/구글/네이버) 등도 모두 업데이트 될 예정 입니다.

애드버스쿨 가입 후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 볼 수 있습니다. 물론 결제 후 1일이 무료이기 때문에. 1일이내에는 언제든지 취소가 가능합니다. 보시고 중장기적으로 블러드코인을 성장시키고, 개인적으로 마케팅 능력을 키우고 싶다면 계속 구독하시면서 실력을 키워 나가시면 될 것 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현재 가중치 630짜리를 2000까지 한번 올려 보려고 합니다. 단시간에는 안되겠지만, 하루에 가중치 3~5~8 이런식으로 올리다 보면 분명 현실적으로 도달 할 수 있죠. 여러분들도 화이팅 하셔서, 채굴만으로 월 300만원이 넘는 수익을 만들 수 있도록 새로운 머니 파이프 구조를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초반 부분은 2월 25일 업데이트 된 부분 입니다]

저를 잘 아시는 분이시라면, 블로그를 통해 돈을 많이 벌어봤다는 것을 아실 것 입니다. 지금도 블로그와 다양한 디지털마케팅을 통해 돈을 벌고 있습니다.

저는 블로그를 블루오션일때 시작 했습니다. 그 때만해도 조금 할줄 아는 친구들은 월천씩은 다 벌었죠. 월 몇천씩 버는 사람도 있었습니다.

제가 온라인마케팅을 진행하면서 정말 블루오션을 몇번 경험해 봤는데요. 블루오션은 정말 대단한 돈을 빠르고 쉽게 벌게 해주더군요.

제가 경험해본 블루오션은 다음과 같았습니다.

  1. 블로그를 통한 돈벌기 : 아무것도 모르고 수익글만 썼는데, 월천만원 – 지금은 전문가 아니면 하기 힘들어요 (지금은 레드오션 ㅠ)
  2. 스토어팜 : N샵에서 스토어팜 넘어가고, 제품올리면 거의 상위노출이 되었는데, 그때는 올리기만 해도 판매가 있었어요. (지금은 레드오션 ㅠ)
  3.  페이스북 광고 : 제 친구는 페이스북 초반에 광고 들어가서 신발로 10억 모았어요. (처음에는 경쟁도 낮아서 단가도 낮고, 적은돈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져서 수월했죠 – 지금은 레드오션ㅜ 그래도 아직 ROAS는 페북/인스타가 가장 나아요)
  4. 블러드코인 : 저는 개인적으로 이 아이템 그냥 용돈벌이로 시작 했는데, 수익성이 장난 아닙니다. (지금 블루오션이지만 이것도 레드오션이 되겠죠)

제 성격상 블루오션 처럼 유리한 부분이 없으면 잘 안건드립니다. 빡시게 사는거 시러해요. 하루에 한시간만 일하고 싶고 그래요. (지금 하루에 1~2시간 일하고 570만원 가량 버는 구조로 일하고 있어요.  그 외의 시간은 지금 애드버스쿨에 다 투자하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블러드코인은 진짜 제대로만 할 줄 알면, 큰 돈을 쉽게 벌겠더군요. (몇달간 이 아이템을 신경쓰지 않은 제가 밉더군요. ㅠㅠ)

어제(2월24일) 코인세탁기를 돌리면서 생각을 정리하면서 계산해 봤더니 정말 입이 다물어 지지 않더군요. 일단 아래에서 정확하게 어떻게 계산 했는지 이야기 할 것 입니다. 가중치 등등에 대해서 이해가 없으면 안되거든요.

일단 결론만 이야기 하면, 여러분들이 블러드코인에 가입하고 제가 잘 알려드린데로 잘 세팅을 한 다음에 한명을 가입 시키면 얼마를 버는지 아세요?

한명 가입 시키면 여러분은 매달 14799원을 벌게 됩니다. (한번만 버는게 아니라 매달 버는거에요~)

10명 가입시키면? 매달 147990원 입니다.

여러분들이 애드버스쿨에서 마케팅 공부 열심히해서 첫 달에 100명 가입시키면?  매달 148만원을 앉아서 버는거에요.

이게 한번만 버는게 아니라 매달이에요. 왜냐하면 컴퓨터만 켜놓고 채굴 돌려 놓으면 계속 코인은 들어오니까요.

첫 달에 100명 가입시키고, 두번째달에 100명 가입시키면? 세번째 달 부터는 매달 296만원을 버는거에요. 근데 세번째 달에도 계속 가입을 시키겠죠~?

1명 가입 시킬 때마다 월 수입이 14800원 올라간다고 보시면 됩니다. 엄청나죠?

이 계산이 어떻게 나온 것인지 궁금하면, 블로그로돈벌기 메뉴로 이동해서 2편 보세요. 물론 1편은 다 이해하고 보셔야 이해가 쉽습니다.

제가 여태까지 블로그 글2개로 250명 모았습니다. 그리고 매달 370만원씩 버는 구조를 만들었어요.

이게 중요한게 뭐냐하면, 블로그로 돈을 버는 것도 돈을 많이 버는데요~ 보통 전부 단발성 입니다. 한건 2~3만원 이런식이죠. 이거는 계속 누적이에요. 그렇다보니 눈덩이 처럼 수익이 엄청나게 늘어날 수 있는 구조 입니다.

(이 강좌를 처음 썻을 때 블러드코인 시세는 0.3이었으나 지금은 0.36~0.37 입니다)

“이게 코인이니까 리스크가 있지 않을까?” 생각 하시는 분도 계실꺼에요. 근데 조금만 깊게 생각해보면 리스크가 없다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우리는 코인을 채굴하는 것이지, 구매해서 시세 차익을 만들어 내는 것이 아니에요.

시세가 올라가면 많이 벌겠지만, 떨어져도 되요. 어짜피 채굴한 것들은 판매하는거니까요~ (물론 저는 지금이 바닥이라고 봅니다만)

지금 주변만 봐도 블러드코인 가입하지 않으신 분들 엄청나게 많아요. 이게 즉 기회입니다. 지금 가입자가 몇백만이라고 하면 못해요~ 근데 지금 25만이라고 하는데,  여기서 시세 조금 더 늘어나면 사람 엄청나게 늘어납니다. 그 늘어나는 사람을 내가 잡아야 하는거에요.

지금이라도 이 것을 알게 되신 분은 정말 행운아 입니다. 저는 11월말. 늦게 시작 했어요. 저보다 빨리 가입하고 아직도 추천인 10명도 안되는 사람 허다합니다. 마케팅을 할줄모르기 때문이에요.

여러분들이 관심이 있다면, 꼭 가입하고 기본 채굴이라도 하세요. 컴퓨터만 켜놓으면 되니까요. 만약 “이걸로 월급을 만들어 보고 싶다면!?” 애드버 스쿨에서 마케팅 공부해서 수익을 늘려보세요.

저는 여기서 더 안하고 컴퓨터만 돌려도 매달 370만원이에요. 근데 이걸 빨리 계산해서 열심히 했으면 지금 2~3천만원의 구조가 나왔을 텐데. 참 그게 아쉬워요. 여러분들이 이페이지를 보고 있다는 것은 제가 하고 있는 마케팅을 통해 이것을 알게 된 것 입니다.

마케팅 공부하는데 애드버스쿨에서는 월 5만5천원 밖에 안해요. (게다가 하루 무료에요. 결제해보고 하루동안 보면서 고민해보고 아니다 싶으면 그냥 취소하면 돈 안나갑니다.) 요새 어디가서 마케팅 하루 교육 받으려고 해도 기본 20~30이고, 그 제한된 시간에는 다 알려주지도 못해요. 일단, 가입하고 블러드코인 시작하세요. 애드버스쿨 눈치보면서 되겠다 싶으면 그 때 시작하셔도 됩니다. 진짜 저는 이거 안하면 바보라고 생각합니다.

블러드코인은 어려운거 하나도 없어요. 다만 처음 세팅을 잘해야 하니까, 아래 내용과 2편의 마케팅 부분도 꼭 보세요.

저도 여러분들 처럼 코인 암호화폐에 대해서 회의적 이었어요. 만약 돈을 투자해서 코인을 구매해야 하는 것이라면 저는 이것을 안했을거에요. 여러분들도 꼭 코인을 구매하지는 마시고, 열심히 홍보해서 판매하는 사람이 되시길 바랍니다.

[여기까지가 2월25일 업데이트 된 내용 입니다.]

[2월26일 업데이트]

어제 0.36이던 시세가 갑자기 0.48로 오르면서 블러드코인으로 버는 월 수입이 370만원에서 504만원으로 변경 되었네요. 공식카페에서 공지 한번 나올 때 마다 시세가 무섭게 오르네요.

.

  • 지금 블러드코인 시작하면 벌 수 있는 돈은?

여러분들이 마케팅 이런 것들 아예 모르고, 신경 안쓰고 단순하게 채굴을 한다고 가정해보면.

가중치보상 : 15840코인 + 채굴보상(보통컴퓨터라고 가정할 때) 57600원 입니다.

합쳐서 매달 버는 코인이 73440코인 입니다. 지금 시세가 0.48이니까…

여러분들은 지금 가입하고 컴퓨터로채굴만 돌려도 월 35251원을 벌 수 있습니다. 근데 제가 적은 것 처럼 가족들꺼까지 같이 세팅해서 5개 가입하고, 모바일채굴도 돌리고 하면 월 10만원은 쉽게 할 수 있습니다.  (가정용에서 컴퓨터 하루종일 돌려도 1대 정도는 몇천원밖에 안나옵니다)

(주)블러드랜드 에서는 올해 40원 예상 합니다. 밑져야 본전 돈 들어 가는 것 없으니 꼭 해봐야겠죠?

.

[여기까지가 2월26일 업데이트 된 내용입니다.]

By |2019-03-03T17:16:22+00:002월 23rd, 2019|Categories: 공개|0 Comments

About the Author:

Leave A Comment

error: 컨텐츠 보호를 위해 우클릭 사용 금지입니다.